‘남양유업 발효유’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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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브랜드 경쟁력] 100% 국산‘A2+ 프리미엄 우유’
‘A2+ 우유’는 100% 국산 A2 우유를 사용한 프리미엄 우유다. 우유/발효유 업종의 NBCI 평균은 75점으로 전년보다 1점 하락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79점으로 1위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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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이 즐겨 찾는 스낵 1위 '새우깡'…아이스크림·만두는?
서울 시내 대형마트의 스낵 판매대 모습. 연합뉴스 지난해 우리 국민이 가장 즐겨 찾은 스낵 과자에는 농심 '새우깡'이, 아이스크림에는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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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부터 우윳값 줄줄이 오른다…흰우유 1L에 3000원 육박
지난 11일 서울 시내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서울우유 제품 모습. 연합뉴스 1일부터 우유 제품 가격이 일제히 오른다. 올해 인상된 우유 원유(原乳) 가격이 이날부터 적용되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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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 이어 남양‧매일유업도 내달부터 우윳값 인상
다음 달부터 흰 우유 제품 가격이 줄줄이 오른다. 사진은 서울 시내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서울우유 제품. 연합뉴스 흰 우유 제품 가격이 다음 달부터 줄줄이 오른다. 원유(原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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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king&Food] 식물성 유산균음료 ‘플로라랩’ 출시, 하루 야채 권장량 부족분의 45% 보충
남양유업, 이중제형 형태로 출시 남양유업이 비건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식물성 유산균음료 ‘플로라랩’. 1병으로 하루 야채 섭취 권장량 부족분의 45%를 보충할 수 있다.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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흰우유 1L 3000원 소식에…소비자들은 대체유·멸균우유 ‘눈길’
지난 27일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이 우유를 고르고 있다. 뉴스1 오는 10월부터 흰우유와 발효유 등 신선 유제품에 사용되는 원유(原乳)의 기본가격이 L당 88원 오른다